기사상세페이지

장애인 선수들의 이익을 위해 IBSA, World Abilitysport, Virtus 힘 합쳐

기사입력 2024.04.01 15:2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wheelchair+athletics.png


    국제 시각 장애인 스포츠 연맹(International Blind Sports Federation), 국제 시각 장애인 스포츠 연맹(IBSA, World Abilitysport) 및 국제 지적장애스포츠연맹(Virtus, World Intellectual Impairment Sport)은 자원과 지식을 공유하여 전 세계 장애인 선수들을 돕기 위한 새로운 협력을 추진하고 있다.


    국제 시각 장애인 스포츠 연맹(IBSA) 및 국제 지적장애스포츠연맹(Virtus)간의 새로운 3자 파트너십에는 도핑 방지, 미디어 및 통신, 방송과 같은 분야의 협력이 포함된다. 


    국제 시각 장애인 스포츠 연맹(IBSA) Ilgar Rahimov 회장은 "역사 전반에 걸쳐 IBSA는 IOSD와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중요한 문제에 대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력해 왔다. IBSA 및 Virtus와 함께 우리가 수행하는 많은 작업의 효율성의 향상을 위해 중복 업무를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다." 고 말했다.


    국제 시각 장애인 스포츠 연맹(IBSA) Rudi Van Den Abbeele 회장은 "IBSA는 최근 몇 년간 매우 큰 변화를 겪었다. 특히 CPISRA와의 합병은 더욱 그렇다. 이는 우리가 장애인 스포츠 발전을 위한 유일한 국제적인 기구가 조직 되었음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이 활동을 통해 우리는 IOSD 간에 역량을 공유할 수 있는 방법과 구성 요소 간에 어떤 공통 주제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을 간소화하여 핵심 업무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Virtus, Marc Truffaut 회장은 "IOSD는 패럴림픽과 올림픽 모두에서 장애인을 옹호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우리는 IBSA 및 IBSA와의 파트너십을 갱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