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미국 장애인올림픽위원회(USOPC)와 전국대학체육협회(NCAA)간 보조대학 파트너십 협약 연장 체결

기사입력 2024.04.01 10:0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wheelchair+relay.png

     

    미국 올림픽 및 패럴림픽 위원회(United States Olympic and Paralympic Committee)와 전국 대학 체육 협회(NCAA Office of Inclusion)은 휠체어 농구, 육상, 휠체어 테니스 등의 종목의 장애인 대학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미국 올림픽 및 장애인올림픽위원회(USOPC)와 전국대학체육협회(NCAA)는 적응형 스포츠에 학교를 참여시키고 NCAA 챔피언십에서 장애인 올림픽 스포츠에 대한 인식을 높이려는 노력을 확대하고 있다. 


    USOPC 대학 자문위원회와 NCAA 위원회의 운동선수와 스포츠 지도자들은 이러한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 이니셔티브를 추진해 왔다.


    NCAA 이사인 Jean Merrill은 "NCAA는 대학생 수준에서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대학생 장애인 스포츠 학생 선수들의 참여 기회를 장려하기 위해 다시 한번 USOPC와 협력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패럴림픽이 열리는 해에 우리는 NCAA 회원 기관이 미국 대표팀을 위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평생 건강과 웰빙을 증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인식한다."고 말했다.

     

    USOPC 장애인 올림픽 책임자인 Julie Dussliere는 "우리는 장애인올림픽 인식에 대해 NCAA Office of Inclusion과 획기적인 협력을 계속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난해 대학과 운동선수들의 압도적인 반응은 놀라웠다. 우리는 장애인 스포츠와 대학 파이프라인 성장의 중요성을 전국의 훨씬 더 많은 운동선수, 학교, 팬에게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장애인 대학 프로젝트는 2024년에 4가지 계획을 시작한다. USOPC, NCAA 및 휠체어농구협회(NWBA)가 주최하는 미국 대표팀 대 대학 올스타 경기가 4월 7일 오하이오주 클리블랜드에서 열린 여자 파이널 4 챔피언십 경기 하프타임에 개최된다. 또한, NCAA의 Beyond the Baseline 시리즈의 일부인 게임 및 패널 토론을 포함한 다른 이벤트가 4월 6일 Tourney Town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학간 테니스협회, 미국 테니스협회(USTA) 및 NCAA는 5월 24~25일 오클라호마주 스틸워터에서 열리는 NCAA 디비전 I 테니스선수권대회에 작년과 마찬가지로 다시 한번 대학 휠체어테니스 경기를 포함시킬 예정이다. 


    처음으로 전국 대학 100m 휠체어 경주도 2024년 6월 7~8일 오리건주 유진에서 열리는 NCAA 디비전 I 야외 육상선수권대회에 포함된다. 


    한편, USOPC와 NCAA는 장애인스포츠 프로그램과 각종 운동 프로그램에 선수 참여를 전국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고등학교 운동선수와 대학 행정관을 위한 대학 적응형 스포츠를 위한 원스톱 중앙 허브를 시작할 예정이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