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2023년 마무리하며 후원사에 표창패 수여해

기사입력 2023.12.29 12:45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크기변환]KakaoTalk_20231229_124549991.jpg

    일성태크원 주식회사 김창용 대표(사진 왼쪽)와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이재활 회장(오른쪽)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지난 28일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이재활 회장은 2023년을 마무리는 자리에서 지난 1년간 아낌없는 후원을 한 일성테크원 주식회사 김창용 대표와 좋은엘리베이터 제권진 대표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두 기업은 대한장애인스포츠TV가 개최하는 국제 어울림 좌식배구대회와 음악회를 아낌없이 후원해왔다.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는 장애인체육 선수들을 대변하는 유일한 매체로 국제 어울림 좌식배구대회를 3년간 개최하면서 장애체육인들의 국제적인 시각과 교류를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일성테크원 김창용 대표는 "2023년 제3회 국제 어울림 좌식배구대회에 직접 참석해 경기하는 모습을 보며 너무나 감동을 받았다면서, 소속 직원들에게 틈만 나면 장애체육인들의 감동적인 플레이에 대해 이야기 하며, 우리 회사가 이런 감동적인 장면을 만들어가고 있는 장애체육인들을 후원하게 된 것이 매우 잘한 선택이었다."며, "이미 너무 좋은 감동을 받은 상태로도 감사함이 넘치는데, 이런 표창까지 받게 되 몸둘바를 모르겠다. 이번 표창패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 장애인 체육 발전을 위해 좀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5_제권진.jpg

    좋은엘리베이터(주) 제권진 대표이사

     

    좋은엘리베이터 제권진 대표는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장애체육인들을 대변하고 후원하는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이재활 회장님께 늘 감사함을 갖고 살고 있다."며, "이번 표창패를 수여받은것을 계기로 좋은엘리베이터가 성장 할 수록 더 장애인 체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우며 살겠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에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 이재활 회장은 "지난 1년간 아낌없이 우리 대한장애인스포츠뉴스TV를 후원해주신 덕분에 장애체육인들을 대변하는 활동들을 할 수 있었다."며, "두 기업 모두 대한민국 경제를 탄탄하게 이끌어 가는 일등 기업으로 거듭나는 착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것이 틀림없을 것."이라며, 아낌없는 후원을 한 두 기업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성테크원 주식회사는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고 건물의 가치를 높이는 기업"이라는 모토로 자동제어시스템 구축 노하우를 통하여 기존 자동제어시스템과 차별화된, 새로운 Building Management Solution인  Conexión을  통하여 사람과 환경을 생각하고, 건물의 가치를 높이는 자동제어 분야의 기술발전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좋은엘리베이터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설치 및 유지보수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2015년 부산에서 창업해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 설치, 유지보수, 수리공사 분야를 전문적으로 이끌어온 선도기업이다. 다년간 엘리베이터와 에스컬레이터의 설치 및 유지보수와 수리공사의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다수의 전문인력을 양성했으며, 전문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유수의 백화점과 지하철의 유지보수 및 리모델링과 수리공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backward top home